사회
[굿모닝MBN] 04월 14일 핫클릭 랭킹뉴스
입력 2017-04-14 08:12  | 수정 2017-04-14 08:43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소식들 살펴보는 핫클릭 랭킹뉴습니다.

4. 봄철을 맞아 산이나 들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꽃이나 약초로 만든 담금주가 인기인데요.
맛이 좋고 몸에 좋다고 무작정 마셨다간 응급실 신세를 질 수도 있습니다.
꽃이 가진 독성 때문인데요.
식용이 가능한 원료로 담근 술 한두 잔은 괜찮지만, 만병초와 같은 독성 약초는 물론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은 담금주는 피하셔야겠습니다.

3. 중국인 관광객은 줄었지만, 그 빈자리를 내국인 관광객이 채우면서 제주 관광 시장이 활기를 띠는 모습인데요.
하지만 저가항공사를 시작으로 항공사들이 줄줄이 국내선 운임을 인상하면서 제주 관광 훈풍에 찬물을 끼얹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높은 영업이익으로 인상명분이 약한데도 불구하고 현재 다섯 개 저가항공사가 최대 11% 운임을 올린 가운데, 대형항공사들도 곧 인상하거나 인상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2. 그룹 JYJ의 멤버 박유천이 결혼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박 씨의 소속사 측은 "올 가을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힌 가운데, 상대 여성은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인 황하나씨로 알려졌습니다.
박 씨는 지난해 성폭행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다가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던 중 최근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한편, 예비신부로 알려진 황하나 씨는 공식적으로 결혼 사실을 인정하는 듯한 언급이 없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오는 8월 말소집해제되는 박 씨는 어제 결혼소식이 전해진 뒤 소감을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고 황급히 퇴근했습니다.

1. 유나이티드항공 기내에서 강제로 끌려 나온 승객이 막강 변호인단을 구성해 법적 대응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소송를 맡은 토머스 데메트리오 변호사는 개인 상해 소송 분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베테랑 변호사로 알려졌고, 기업상대 소송 전문 변호사인 스티븐 골란도 변호인단에 합류했습니다.
피해 승객은 베트남계 미국인 의사로 알려졌는데, 보상금 논의는 최소 수백만 달러에서부터 시작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핫클릭 랭킹뉴스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