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현석 셰프 `개밥남2` 합류…개불출로 변신한다
입력 2017-04-13 14:57  | 수정 2017-04-13 14:5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최현석 셰프가 채널A '개밥주는 남자 시즌2'에서 미모의 아내와 두 딸과 함께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개밥남2'는 상남자와 강아지의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스타와 반려견의 조합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경영 김원해 박철민 고수희 이근희 등 배우 들이 반려견 공동육아에 도전하며 큰 기대를 모은 가운데 ‘개집사 강타와 국내 최고의 반려견 전문가인 ‘개통령 강형욱이 출연한다.
최종 합류한 최현석은 카리스마 넘치는 셰프의 모습과 달리 아내와 두 딸 사이에 끼지 못하는 외로운 40대 가장의 고충을 공개한다.
지난 22년간 셰프로 활동한 최현석에게 삶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반려견이다. 그러나 깔끔한 성격인 아내의 반대에 부딪히게 된다. 반려견을 키우기 위해 아내를 향해 눈물겨운 노력을 벌이는 최현석 셰프의 모습을 보며 제작진도 그의 열정과 집념에 혀를 내둘렀다고 한다. 그는 어렵게 맞이한 반려견에게 푹 빠져 자칭 ‘개불출이 되는 모습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밥남2'는 4월 말 첫 방송한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