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국제자산신탁, 테라스 특화설계 ‘뷰티크테라스 해운대 호텔` 분양
입력 2017-04-12 13:14 
뷰티크테라스 해운대 호텔 조감도 [사진제공: 국제자산신탁]
다양한 특화설계와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국제자산신탁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일대에서 ‘뷰티크 테라스 해운대 호텔을 분양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이 호텔은 지하 5층~지상 24층, 10가지 타입의 181실 규모로 조성되며, 주거나 상업시설에서나 볼법한 테라스 특화설계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시공은 신해공영이 맡았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호텔에서 여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늘면서 상품 경쟁력 제고 차원에서 각양각색의 특화설계들이 도입되고 있다"면서 "일부 프리미엄 객실에만 ‘테라스설계가 적용된 기존 호텔과 달리 해당 사업장은 전 객실의 절반 이상에 ‘테라스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또한 지하 2층에는 호텔 최초로 소극장을 조성해 투숙객에게 영화와 공연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곳은 단체 포럼과 회의실로도 사용할 수 있다. 옥상에는 360도로 해운대를 조망하는 옥상정원 등 휴게공간을 조성한다. 투숙객들은 이 호텔의 1호점인 ‘뷰티크 팰리스 해운대호텔의 해운대 최초 옥상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계약자는 연 10일간 호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모델하우수는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우동 일대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