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서진종합건설은 오는 4월 21일 화정엘리체 퍼스티지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주)서진종합건설은 일곡, 용봉, 쌍촌 엘리체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고품격 주거브랜드를 대표해 온 건설전문기업이다.
월드컵경기장 바로 맞은 편인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412-9번지 외 43필지에 지하2층~지상 23층, 84㎡, 110㎡, 218㎡, 총 218세대로 분양되는 화정엘리체 퍼스티지는 희소가치 높은 42평형 특화설계와 4베이 4룸 설계로 구성되어 있다. 주부의 자부심을 더해드릴 아일랜드 주방, 대형팬트리, 다락방 등 공간특화설계는 물론 최상층 펜트하우스의 특권은 화정엘리체 퍼스티지만의 프리미엄과 감동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 된다. 게다가 각종 첨단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며 4월 21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화정엘리체 퍼스티지는 삶의 질을 높여주고 광주를 대표하는 완벽한 주거 입지에 탄생한다. 단지 바로 옆 친환경 근린공원과 단지 앞에는 고품격 주거지의 대명사인 광주 월드컵경기장이 위치해 있으며, 광주 실내체육관, 염주체육공원, 풍암호수공원과 청소년 생태교육의 산실인 풍암생활체육공원이 자리하고 있다. 염주체육관 일대에 골프연습장, 수영장, 빙상장, 승마장, 양궁장, 인라인 스케이트장, 양궁장이 있어 광주 최고의 체육 시설을 누릴 수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좋은 인프라 조건을 갖추고 있다.
교육환경 또한 좋은 화정엘리체 퍼스티지는 반경 150m 거리에 화정남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화정중, 금호중, 서석고, 광주여고 등 초중고등학교가 가까이에 밀집해 있다. 단지 앞 월드컵 경기장내에 있는 롯데마트 월드컵점, 미래로 21병원, 각종 금융기관과 관공서는 입주민들의 편리하고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게 해준다.
화정엘리체 퍼스티지의 또 다른 자부심은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망이다. 서광주 IC, 제 2순환고속도로, 광주버스터미널, 상무대로, KTX광주송정역 등 다양한 교통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시내외 어디든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광주 지하철 2호선 교통호재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 2조 579억원의 예산책정이 이미 확정되어 2018년 3월에 착공될 예정이어서 차후 지하철 이용 또한 편리할 전망이다.
단지 옆 근린공원과 정남쪽으로는 풍암동 조망이, 남동쪽으로 월드컵경기장과 염주체육관 일대가 보이기 때문에 탁트인 조망권을 누릴 수 있으며, 남서쪽으로는 풍암저수지와 녹지지역이 배치되어 있는데, 관리계획상 근린공원으로 지정되어 개발제한구역이기 때문에 영구 조망이 가능하다.
화정엘리체 퍼스티지는 일반분양 형태로 공급되며 공공택지지구가 아닌 민간택지지구에 공급되기 때문에 전매제한없이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광주의 새로은 랜드마크로 우뚝 설 화정엘리체 퍼스티지는 2019년 4월에 입주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광주시 서구 금호동 536-6번지 (주)서진종합걸설 본사 1층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