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시간을 달리는 남자’ 신현준..영양제 가득한 가방 속 ‘폭소’
입력 2017-04-07 13:42 
시달남 신현준 사진=tvN ‘시간을 달리는 남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tvN ‘시간을 달리는 남자에서 신현준이 깔끔한 패션과는 다른 ‘아재다운 소지품으로 웃음을 안긴다.
오늘(7일, 금) 밤 10시 50분 방송하는 ‘시간을 달리는 남자(이하 ‘시달남)에서는 몸도 마음도 ‘아재에서 탈피하고 싶은 신현준, 최민용, 정형돈, 조성모, 데프콘, 송재희 등 6인 아재들의 눈물겨운 도전이 계속된다. 특히 이들의 가방 속에서 영락없는 ‘아재미가 발산돼 웃음을 안길 전망. 신현준은 흠잡을 데 없는 깔끔한 ‘오빠 패션을 선보였지만, 막상 가방 속에는 건강을 위한 약봉지가 가득 들어 있어, 들어가는 나이는 속일 수 없는 모습이 웃음을 선사하는 것. 이를 본 정형돈이 웃음을 참지 못하자, 신현준은 ‘영양제라고 해명해 폭소를 더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젊은 층 대표로 구구단이 출연, 이들에게 문제를 출제하는 게스트로 나선다. 여섯 출연진의 패션을 평가해 달라는 정형돈에게 구구단은 젊어 보이고 싶은 룩 같다”고 평해 웃음을 안겼다는 제작진의 전언.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SNS를 통해 ‘시달남을 생방송해 시청자들과 즉석에서 소통하는 미션이 주어져, 아재들을 단체 멘붕에 빠뜨리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tvN ‘시간을 달리는 남자는 ‘아재보다는 ‘형이나 ‘오빠로 불리고 싶은 연예계 대표 아재 6인방의 젊은 감성 따라잡기 프로젝트. 평균 나이 42세의 남자 연예인들이 20-30대의 트렌드, 시사 상식 등 젊은 층의 생각을 반영한 다양한 퀴즈를 풀며 ‘오빠의 감각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