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까사미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도심 속 허니문`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7-04-06 13:34  | 수정 2017-04-08 14:38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가 4월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도심 속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까사미아가 예비 신혼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 중인 '웨딩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까마시아 웨딩클럽은 예비 신혼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 중인 회원제도다. 까사미아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금액의 2%를 마일리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가입 시 다양한 쿠폰과 액자로 구성된 웨딩선물세트가 증정되며,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5만원 상당의 추가 마일리지 혜택도 주어진다.
까사미아는 이달 16일까지 200만원 이상 구매한 웨딩클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까사미아에서 운영 중인 디자인 호텔 '라까사'의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한다. 웨딩클럽 회원이 라까사에서 하우스 웨딩, 애프터 파티 등 웨딩 관련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 15만원 상당의 샴페인이 무료로 제공된다.
까사미아 공식 온라인몰 또는 까시미아 매장(대리점 제외)에서 웨딩클럽 회원 가입 후 까사미아 홈페이지 내 도심 속 허니문 이벤트 페이지에서 머물고 싶은 스위트룸을 고르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이달 16일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