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교원, 체성분분석기능 더한 직수형정수기
입력 2017-04-06 09:47  | 수정 2017-04-07 10:08

교원 웰스는 체성분 분석을 통해 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필요한 물 섭취량을 알려주는 신개념 정수기 '웰스tt 헬스(Health)'를 출시한다.
'웰스tt 헬스'는 직수형 정수기에 휴대용 체성분 측정기 '헬스 키트(Health Kit)'가 결합된 신개념 가전이다.
헬스 키트를 통해 체수분량, 미네랄, 체지방량, 근육량, 신체질량지수(BMI), 기초대사량 등 개개인의 체성분을 체크하고 분석 결과에 따라 하루에 필요한 물 섭취량을 알려준다. 기존 휴대용 체성분 측정기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체수분량, 미네랄 수치까지 전달함으로써 자신에게 필요한 물의 양은 물론 신체 건강정보를 정확히 알고 보다 체계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분석 결과는 IoT 서비스를 이용해 스마트폰 앱인 '웰스 홈(Wells HOME)'으로 전송되며, 일·주·월 단위로 확인할 수 있다. 헬스 키트를 통한 체성분 분석은 최대 5명까지 등록 가능하다.
웰스tt 정수기는 물탱크와 냉각탱크를 모두 없앤 직수형 정수기로, 정수기 내부 고인 물로 인한 오염 요인을 완벽히 차단해 위생성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웰스tt 헬스'는 냉수와 정수를 이용할 수 있는 냉정정수기로, 월 렌탈료는 3만 1900원이다.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월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돼 1만원 초반의 비용으로도 렌탈 가능하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