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리 결혼했어요’ 최민용·장도연, 만선 기쁨 누릴까
입력 2017-04-01 17:02 
우리결혼했어요 최민용 장도연
[MBN스타 손진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최민용이 ‘아내 장도연과 함께 기다리고 기다리던 첫 물질을 떠난 가운데, 어촌계장도 인정할 만큼 남다른 어복(魚福)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최원석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배를 타고 첫 물질에 나선 ‘최장 커플 최민용, 장도연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민용, 장도연은 간재미 잡이에 나서는 어촌계장을 따라 배 타기에 성공했다고. 두 사람은 만선을 꿈꾸며 떨리는 마음으로 첫 물질을 떠났다는 후문이다.

최민용은 어촌계장을 찾아가 저희 신입생들이니까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할게요!”라며 신입생의 힘찬 각오를 보여줬고, 실제 배에 오른 뒤에는 벅찬 마음을 감추지 못한 채 온전히 바다를 느낀 것.


그런 가운데, 최민용은 그물 걷어 올리기에 남다른 재능을 보이며 어촌계장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전언. 첫 도전인 최민용은 능숙한 솜씨로 그물을 걷어 올렸고, 놀라운 魚福까지 보여주며 만선의 꿈에 점점 더 다가갔다고.

특히 최민용은 그물에 걸린 자연산 광어를 보며 진짜 자연산인거에요!”라며 함박 웃음을 지었고, 그 어느 때보다 입꼬리가 급격히 올라가 장도연을 깜짝 놀라게 만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