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귀에캔디2’ 박민영, 이준기와 추억이야기…아쉬움에 눈물 펑펑
입력 2017-04-01 14:11 
내귀에캔디 박민영 이준기
[MBN스타 손진아 기자] ‘내귀에캔디2 박민영이 이준기와의 가슴 뭉클한 통화로 눈물을 쏟았다.

1일 오후 방송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 ‘내귀에 캔디2 7회에서는 서로를 쏙 빼닮은 '붕어빵 커플' ‘홍삼이 이준기와 ‘바니바니 박민영의 가슴뭉클한 통화 내용이 공개된다.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특별한 이야기가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것.

상대가 누구인지 알게 된 박민영은 10년 전 이준기와의 특별했던 추억을 떠올리고 이에 이준기는 당황해하며 얼굴을 붉힌다고. 하지만 이를 단서로 이준기도 '바니바니'의 정체를 탐색해 나가게 된다. 수많은 단서 속에서도 상대가 누구인지 아리송해 하기만 했던 이준기가 반격에 나설 수 있을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정해진 시간을 마감하며 피렌체와 베니스 각자의 지역에서 비밀 통화를 이어갔던 두 사람이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에서처럼 갈림길에 서게 된다. 박민영은 이준기와의 통화를 마무리하던 중 가슴이 뭉클해져 눈물을 흘리기도. 두 사람은 10년 전 그 때처럼 마주칠 수 있을 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새로운 멤버로 투입된 서효림의 독특한 매력이 공개된다.

서효림은 싱그러운 아침 햇살같은 이미지를 반전시키는 뱀파이어족인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 자신을 영화 '트와일라잇'의 '벨라'로 소개한 한편, 그녀의 캔디는 달이 차야만 기운이 난다는 '늑대소년'이라고 소개해 두사람의 독특한 케미에도 눈길을 끌고 있다. 올빼미 라이프를 즐기게 될 두 사람의 수상한 심야 데이트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