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크루셜스타, 양홍원과 역대급 콜라보…브로맨스 폭발
입력 2017-04-01 09:53 
크루셜스타, 양홍원과 역대급 콜라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크루셜스타가 Mnet ‘고등래퍼의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 매치에서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완성시켰다.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고등래퍼 파이널 매치 무대에서 크루셜스타가 양홍원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공연을 펼쳤다. 탈락의 위기에서 살아남은 양홍원의 무대에 지원사격을 나선 크루셜스타가 색다른 브로맨스 케미스트리로 역대급 무대를 만들며 킹메이커로 활약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랩으로 쓰는 편지라는 주제 아래, 크루셜스타가 다시 한번 비상을 노리는 양홍원의 염원이 담긴 무대에 깜짝 등장해 지켜보던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크루셜스타는 덤덤한 듯한 랩핑 속에 담은 감성과 베테랑다운 플로우를 뽐내며 양홍원의 최종 우승에 대한 신의 한 수로 등극, 방송을 지켜본 시청자들의 호응까지 얻었다.

특히 크루셜스타는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쉬어도 돼를 통해 ‘부모님과 ‘사랑이라는 주제로 진심을 담은 편지 같은 메시지를 가사와 멜로디에 녹여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던 터. 이에 대해 양홍원이 가족을 향한 미안함을 노래한 ‘베러 맨(Better man) 무대는 더욱 빛을 발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