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다음달 4일부터 벚꽃을 주제로 하는 스타벅스코리아 로컬 디자인의 체리블라썸 머그와 텀블러, 워터보틀, 글라스 등 9종의 신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라인에는 처음으로 5단 우산도 포함됐다. 패션브랜드인 PAUL&JOE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머그, 텀블러, 토트백도 선보인다.
4월 4~10일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제외한 체리블라썸 MD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 라떼를 증정하는 영수증 쿠폰을 증정하며 온라인에서는 4월 3일까지 체리블라썸 영상 캡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는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이벤트 영상에서 체리블라썸 컵이 완성되는 순간을 캡처하면 된다. 매장에서 캡처 화면을 제시할 경우 프로모션 음료 구매시 무료 사이즈 업 서비스을 제공하고, 페이스북 이벤트 댓글 응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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