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출근길, 빙판길 주의..
입력 2008-02-26 05:45  | 수정 2008-02-26 05:45
(반투1) 오늘 출근길, 조금은 일찍 나서시는게 좋겠습니다. 눈 때문에 조금은 불편하실텐데요.
아침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져서, 빙판길이 예상됩니다. 미끄럼 주의하시고, 되도록 대중교통 이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현재 서울경기와 충청, 경북, 전북 지역에 대설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약한 눈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눈은 오전 중에 모두 그칠 것으로 보이는데요.

찬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어서, 추위에 대한 대비도 잘 하셔야겠습니다.

(반투2) 현재, 적설량을 보시면, 5시를 기준으로 대관령은 12,9센티미터, 서울은 7.2센티미터의 눈이 쌓였는데요.
오늘까지 서울경기에는 최고 5센티미터, 충청과 전북에는 3에서 8센티미터, 그리고 제주산간에는 최고 20센티미터의 많은 눈이 더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상도) 눈은 오늘 오전 중에 모두 그치겠습니다. 또 비가 오고 있는 제주에도 산간을 제외하고, 아침에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기온입니다. 서울 영하 2도, 청주와 대전 0도를 가리키고 있는데요.
오늘 서울의 최저기온 영하 3도까지 떨어질 전망이고, 중부지방 대부분이 영하권이 예상됩니다. 도로 곳곳이 얼 것으로 보이니까요. 안전운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최고) 오늘 낮 기온은 어제보다 2,3도 가량 낮겠습니다. 서울 1도, 대전과 전주 2도 등이 예상됩니다.

(주간날씨) 오늘 오전 중에 눈이 그치고 나면 찬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춥겠습니다.
하지만 수요일 낮이면 추위가 풀리겠고,
금요일에는 중부지방에, 일요일에는 전국에 또한차례 눈비가 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이호원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