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TV맛보기] ‘NCT LIFE’, 망가지는 NCT 보고 싶다면 ‘본방사수’
입력 2017-03-24 11:29 
‘NCT LIFE in 치앙마이’ NCT 방송화면 캡쳐
[MBN스타 신미래 기자] NCT(엔시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 ‘NCT LIFE 여섯 번째 시즌 ‘치앙마이 편이 베일을 벗는다.

‘NCT LIFE 여섯 번째 시즌 ‘치앙마이 편은 오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네이버 TV 및 V앱 NCT 채널, YOUKU 등을 통해 한중 동시 공개되며, 추후 태국 1위 콘텐츠 스트리밍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LINE TV에서도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NCT 멤버 텐, 태용, 재현, 도영, 쟈니가 출연, 작년 4월 방송된 ‘NCT LIFE 첫 번째 시즌 ‘방콕 편 이후 약 1년 만에 태국을 다시 찾은 다섯 멤버가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의 풍경이 어우러진 태국 치앙마이를 여행하며 펼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1회에서는 태국으로 출국 전 설렘과 기대에 찬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셀프 카메라 영상은 물론, 치앙마이에 도착한 멤버들이 숙소에서 원하는 방 선택권을 얻기 위해 펼치는 왁자지껄 물병 세우기 게임 현장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6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간식을 놓고 ‘태국 게임 3종 경기를 진행, 코코넛 신발 신고 달리기, 바나나 잎 말 타기, 코끼리 코 돌고 신발 받기 등 엉뚱하고 코믹한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망가짐을 불사하는 멤버들의 모습도 만날 수 있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