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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제일은행, 착한도서관프로젝트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입력 2017-03-24 10:01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5 캠페인 영상

SC제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FKI 타워에서 개최된 '제 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5' 캠페인 영상이 온라인 부문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 주최로 1993년부터 시작해 올해 25회를 맞이 했으며 광고 전문가 및 관련 단체, 소비자 심사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5 캠페인 영상은 SC제일은행이 2011년부터 매년 진행중인 대국민 목소리 기부 프로젝트 '착한도서관프로젝트'에 참여할 목소리 기부자를 온라인 상에서 모집하기 위해 제작한 영상이다.
시즌 1부터 시즌 4까지의 실제 목소리 기부자인 주부, 은행원, 고등학생을 선생님으로 소개하고, 시각장애청소년들이 기존 시즌 제작된 오디오 북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모습을 함께 담아 누구나 갖고 있는 목소리를 기부하는 것만으로도 시각장애인의 선생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시즌5 영상은 지난해 3월,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게시 한달 여 만에 영상 조회수(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등 온라인채널)가 80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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