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앤지(대표 김주연)는 이달 말부터 다음 달 초까지 국내 주요 대학교에서 2017년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순회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업, 마케팅, 재무전략, 생산, 인력개발 및 소비자·시장조사 본부 등 6개 부문으로, 기졸업자 및 2018년 2월 이전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인턴은 2017년 7월부터 8월까지,신입사원은 2017년 6월 입사 및 해외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온라인 시험과 필기시험, 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인턴으로 채용되면 7월에서 8월까지 2개월 근무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한국피앤지는 지난해 신규 인력의 90% 이상을 인턴으로 선발한 바 있다.
특히 입사 첫날부터 권한을 부여하는 조기 책임제를 통해 모든 인턴 또는 신입사원은 프로젝트를 주도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신입 사원들은 세계 각국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의 긴밀한 업무 협력 및 다양한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 등을 통해 글로벌 리더가 될 수도 있다. 실제 한국피앤지 직원의 33%는 해외 근무 중이거나 해외 근무를 경험했으며, 지난해 채용된 직원들 역시 한국 및 아시아의 각국에서 근무 중이다.
채용설명회 일정 및 입사전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피앤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