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中企유통센터, 현대百 동대문시티아울렛점서 `아임쇼핑, 리빙 토탈 브랜드 초대전` 개최
입력 2017-03-22 15:37  | 수정 2017-03-22 18:26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현대백화점과 함께 오는 24까지 '아임쇼핑, 리빙 토탈 브랜드 초대전'을 현대백화점 동대문시티아울렛점 2층 행사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중소기업 유통·마케팅 지원 시스템인 아임스타즈(IMSTARS)에 등록된 중소기업DB 중 현대백화점 MD가 직접 우수 중소기업을 선별해 여는 오프라인 기획전이다. 지난해 6월에 같은 장소에서 연 국산 주방용품 상품전이 호응을 받으면서, 올해 추가로 확대 개최하게 됐다.
이번 기획전에는 10여개 중소기업이 참가해 100여개의 국산 리빙 토탈 상품을 선보인다. 아멕스코리아의 밀폐용기(리빙글라), 온달상사의 옻칠식기 등 새로운 리빙 상품과, 태원트레이딩의 아이디어 바지걸이, 루바니 방수 앞치마 등 인기제품이 판매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관계자는 "중소기업 리빙 제품은 다양한 기획전을 통하여 우수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품목을 오프라인 기획전을 통해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과 후속 오프라인 기획전은 아임스타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