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찍스, `모두의액자` 리뷰어 모집
입력 2017-03-20 16:37 

디지털사진 인화기업 찍스(대표 송정진)는 오는 27일까지 사진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SNS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모두의액자 리뷰어'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총 20명으로 구성되는 모두의액자 리뷰어는 4만원 상당의 모두의액자 2개를 무료로 제작하고 본인의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을 전달 받게 된다. 활동 기간 종료 후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추가 증정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기간 내 찍스 블로그의 모두의액자 리뷰어 모집 포스팅에 '인테리어 액자를 받아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리뷰어 선정발표는 28일이다.
찍스 모두의액자는 고광택 A3사진인화와 960g의 블랙·실버 알루미늄 액자 프레임을 결합한 인테리어 액자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도 A3사이즈로 선명하게 인화할 수 있으며, 캔버스 인화지로도 주문 가능해 회화적 연출도 가능하다. 또한 찍스에서 제공하는 고흐, 모네, 클림트 등 세계 유명 화가들의 명화이미지 40여 개와 세계 곳곳의 랜드마크와 일상을 담은 여행이미지 720여 개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주문은 찍스 홈페이지 및 모두의액자 앱에서 가능하다.
현창호 찍스 기획팀 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선정된 리뷰어가 액자 주문과정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하고 그 경험을 사람들과 공유하며, 소중한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