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틴탑 측, 엘조 제외 5인조 활동 “더 이상 컴백 미룰 수 없다”(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03-20 10:58 
틴탑, 엘조 제외 5인조 활동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보이그룹 틴탑이 엘조 제외하고 5인조로 활동한다.

20일 티오피미디어는 틴탑 공식 홈페이지에 틴탑의 정규 2집 앨범은 틴탑의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5명의 멤버로 재 정비하여 활동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당사와 틴탑 멤버들은 엘조가 틴탑 활동에 참여하기를 요청하며 앨범 발표일에 대한 확정을 미뤄왔다”며 엘조가 더 이상 틴탑 앨범 활동에 참여할 의사가 없음을 전하였고 컴백일을 미루는 것은 5명의 멤버들에게도 피해가 가는 일이라고 판단하여 멤버들과 오랜 협의 끝에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 5명의 틴탑 멤버들과 오랜 협의 끝에 결정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정규2집 앨범 발매일과 컴백 일정을 확정하여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앞서 틴탑 멤버 엘조는 2018년 1월까지 티오피미디어와 계약이 남아있었으나 최근 소속사에 전속계약해지를 요청하는 내용증명을 보내며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싶다고 주장했다. 엘조를 제외한 틴탑 멤버들은 지난해 12월 재계약을 마쳤다.

틴탑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OP Media입니다.

틴탑의 새 앨범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 여러분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이번 틴탑의 정규 2집 앨범은 틴탑의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5명의 멤버로 재 정비하여 활동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당사와 틴탑 멤버들은 엘조가 틴탑 활동에 참여하기를 요청하며 앨범 발표일에 대한 확정을 미뤄왔습니다.

그러나, 엘조가 더 이상 틴탑 앨범 활동에 참여할 의사가 없음을 전하였고 이에 더 이상 컴백일을 미루는 것은 5명의 멤버들에게도 피해가 가는 일이라고 판단, 멤버들과 오랜 협의 끝에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틴탑 정규 2집 앨범 발매일 및 컴백 일정을 확정하고 팬 여러분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