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헨리, ‘나 혼자 산다’서 신곡 작업기 오픈…18일 ‘그리워요’ 발표
입력 2017-03-16 11:55 
나 혼자 산다 헨리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헨리의 자작곡 ‘그리워요(Girlfriend)가 오는 18일 공개된다.
헨리는 18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리워요 (Girlfriend)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신곡 ‘그리워요 (Girlfriend)는 차분한 피아노 선율과 절제된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니멀한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느끼는 감정을 가감 없이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헨리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음원 공개에 앞서,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헨리의 신곡 작업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한편, 헨리는 솔로 가수 활동을 비롯,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OST 참여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노래와 춤은 물론 악기 연주, 작곡 능력까지 다재다능한 실력을 입증, ‘음악 천재로 주목 받고 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