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챔피언` 비투비, 당당히 1위 차지! "항상 감사합니다!" (종합)
입력 2017-03-15 22:40 
쇼챔피언 비투비 사진=MBC Music "쇼챔피언"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비투비의 '무비(MOVIE)'가 챔피언송으로 등극하며 마무리지었다.
15일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에는 비투비가 챔피언송 트로피를 받는 비투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비투비는 하늘색 정장으로 신곡 'MOVIE'를 부르며 깔끔한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선공개곡 '언젠가'를 멜로디(비투비 팬 지칭)와 함께 부르며 커넥션 라이브로 장난끼 넘치면서도 여유로운 무대를 완성했다. 이어진 수상 소감에서 비투비는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B.A.P 화이팅"이라며 응원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날 여자친구는 새 앨범 'THE AWAKENING'를 가지고 컴백 무대를 가졌고, 새 앨범 수록곡 '봄비'를 먼저 선보이며 청순한 매력을 그대로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 'FINGERTIP' 무대에서는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여전사의 모습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날의 컴백 무대에는 밴드 DAY6도 올랐다. 밴드 DAY6는 타이틀곡 '어떻게 말해'로 기타, 베이스, 건반, 드럼 연주로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DAY6는 '어떻게 말해'를 포함 매달 1곡 씩, 한 해에 열 두곡을 발매하며 팬들을 찾아갈 것임을 예고했다.
이날의 상큼 매력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는 걸그룹 구구단이 큐티, 뷰티, 섹시 삼색조 매력을 보였다. 특히 '쇼챔피언' 스페셜 MC로 나선 구구단 멤버 세정, 나영, 미나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구구단의 '야해줄래' 코너를 준비해 뜨거운 눈길이 쏟아졌다.
곧바로 구구단을 이용해 1부터 9까지 애교를 부렸고 "육십억 지구에서 오빠를 만난 건 럭키 세븐이야. 구해줘 구해줘 내 마음" 등 숫자에 알맞는 애교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한편 쇼 챔피언'에는 H.U.B, 레어포테이토, 세븐어클락, MVP, 빅톤, B.I.G, 더레이 등이 출연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