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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라이프생명, GA전용 영업지원 앱 `GMAP` 출시
입력 2017-03-15 10:23 

메트라이프생명은 GA(General Agency, 독립법인대리점)의 재무설계사들이 메트라이프생명의 계약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GMAP (GA Mobile Application)'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GA 재무설계사들은 메트라이프생명 상품의 계약현황과 간편가입설계, 상품자료실, 온라인교육, 전담 상담사 연결 등 영업활동에 필요한 기능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의 계약조회 등 계약관리 업무를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은 업계에서 가장 차별화한 기능이다.
'나의 계약 현황' 메뉴를 통해 실시간으로 신계약의 심사진행 현황을 조회할 수 있다. '완전판매 모니터링 현황' 메뉴에서는 보완이 필요한 내용까지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정상유지, 실효, 해약, 청약철회 등 계약 상태별 조회가 가능하며 계약별 변액 수익 및 펀드 투입비율 등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간편가입설계' 메뉴를 통해서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설계한 보험상품의 보험료와 상품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확인된 상품 내용은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나 채팅앱을 통해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설계사의 역량 강화와 고객만족을 위한 차별화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생명보험 업계의 디지털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 지원과 더불어 'GMAP'을 통한 수준 높은 모바일 고객관리 기능을 제공해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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