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로투세븐, 궁중비책 홈페이지 새롭게 단장
입력 2017-03-14 15:19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내놓은 아이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사이트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체험형 기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개편 후 소비자들에게는 아기피부를 이해하고 균형있는 성장을 돕는 '예비맘 베이비 스킨 클래스', 제품을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샘플 체험', 아이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셀프 피부진단 가이드' 등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또 유아동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제로투세븐의 O2O 쇼핑 플랫폼과 연계해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검색 및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동시에 모회사인 매일유업의 'Maeil Do 멤버십' 및 제로투세븐 540여개 매장의 서비스와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사이트 개편 관련 이벤트로는 내달 3일까지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 채널로 공유하는 것이 있다. 궁중비책은 소비자들이 공유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궁중비책 수딩플루이드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 출시에 이어 모바일 접근성이 높은 아이 엄마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PC뿐만 아니라 모바일과 태블릿 환경에 최적화 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편했다"며 "고객의 브랜드 경험 활동을 더욱 넓히고 이를 통해 고객과 브랜드 간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