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리텔` 소미 아빠, 생방송 도중 화장실 찾기! 김구라, 여행 작가 태원준과 함께한 여행 꿀팁 대공개!
입력 2017-03-03 10:42 
사진=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I.O.I 출신 소미가 고난이도 암벽 등반에 도전할 예정이다.
소미는 클라이밍 전 잠시 쉬면서 체력 보강 겸 평소 먹고 싶었던 식용 벌레 먹기에 나섰는데, 기괴한 비주얼임에도 불구 아무렇지 않게 시식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특히 아빠 매튜는 식용 벌레를 입 안 가득 털어 넣는 대범함을 보였지만 끝내 삼키지 못하고 화장실로 달려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방송에서 클라이밍 기초 코스와 낮은 난이도에 도전한 소미는 본격적으로 실제 선수들이 하는 실전용 코스 배워보기에 나섰으며, 소미는 처음에 어려워했지만 타고난 운동 신경으로 금방 습득하며 고난이도 코스의 높은 지점까지 올라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밖에도 소미는 아빠 매튜와 함께 샤샤샤 애교를 선보이는 등 지난 방송에 이어 비글 부녀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한 여행 작가 태원준이 김구라, 김정민과 함께 해외여행 시 꼭 필요한 고수의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방송 당시 최저가 항공권 구매법과 베스트 여행지를 소개해 화제를 모은 태원준은 후반전에서는 맞춤형 여행지 코스를 추천할 계획.
태원준은 여행 초보자들을 위해 숙소를 예약하는 방법부터 여행 당일에도 좋은 숙소를 찾아내는 비결은 물론 유럽 여행을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김구라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가고 싶어 하는 여행지를 중심으로 취향별 맞춤형 여행지 코스를 제안할 예정이다.
김정민은 유럽 지도를 보던 중 영어로 된 지역 지명을 잘못 얘기해 김구라에게 구박을 받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편 여행의 달인 태원준이 전수하는 각종 해외여행 팁과 아빠 매튜, 암벽여제 김자인 선수와 함께한 소미의 버킷리스트 실천기는 4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