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그거너사’ 측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영상 공개…조이 음색 기대 이상”
입력 2017-03-01 15:51 
[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 조이의 보컬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되는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다. ‘결혼계약,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연출한 김진민 감독의 2017년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일 오전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조이 보컬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부르는 조이(윤소림 역)가 담겨 있다. 이는 앞서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예고 영상에 삽입된 곡을 직접 부르는 모습으로, 조이의 맑고 투명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조이의 독보적인 ‘청량 보이스로 꽉 채워진 2분의 영상은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해 ‘그거너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비타민 보이스라는 캐릭터와 절묘한 싱크로율을 이루는 조이의 매력적인 보컬을 확인케 하며, 그가 드라마 속에서 보여줄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노래를 부르는 내내 감정에 집중한 조이의 표정 변화가 눈길을 끈다. 눈을 감고 선율에 집중하면서 정확한 가사전달에 신경 쓰고 있다. 특히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의 후렴구를 부를 때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수줍은 미소가 얼굴 가득 번지며 노래의 감성에 더욱 빠져들게 한다. 이처럼 조이는 청량 보이스, 깔끔한 가창력, 섬세한 감정 표현까지 세가지 매력으로 환상의 시너지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이에 대해 ‘그거너사의 제작진 측은 조이의 음색은 기대 이상이었다. 조이의 순수하고 맑은 보이스가 작품을 더욱 청량하게 만들었다. 극중에서 조이가 선보일 다양한 곡을 통해 청량 보이스 조이가 선보일 첫사랑 직진 여고생 윤소림의 매력을 확인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