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최지만, 시범경기 첫 선발 출전...김현수-박병호-추신수 휴식
입력 2017-03-01 01:08 
최지만이 시범경기 첫 선발 출전 기회를 잡았다. 사진=ⓒAFPBBNews = News1
[매경닷컴 MK스포츠(美 글렌데일) 김재호 특파원] 뉴욕 양키스 초청선수 최지만이 시범경기 첫 선발 출전의 기회를 잡았다.
최지만은 1일 오전 3시 5분 젯블루파크에서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원정경기에서 8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다.
이날 스플릿 스쿼드로 두 경기를 치르는 양키스는 보스턴과의 원정경기에 로널드 토레예스(2루수) 로버트 레프스나이더(좌익수) 그렉 버드(1루수) 아론 저지(우익수) 카일 히가시오카(포수) 미겔 안두하(3루수) 더스틴 파울로(중견수) 최지만(지명타자) 타일러 웨이드(유격수) 등 젊은 선수들 위주의 라인업을 짰다. 선발 투수는 루이스 세사.
상대 선발은 베테랑 우완 투수 카일 켄드릭. 지난해를 마이너리그에서 보낸 켄드릭은 이번 시즌 레드삭스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고 초청선수 자격으로 캠프에 합류했다.
미네소타 트윈스의 박병호,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김현수는 모두 이날 경기 나오지 않는다. 박병호는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원정경기, 김현수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원정경기에서 제외됐다. 추신수도 이날 열리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홈경기에 나오지 않을 예정이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황재균은 피오리아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와의 원정경기 선발 명단에는 빠졌지만,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려 원정길에 함께한다. 샌프란시스코는 현재 코너 길라스피와 아론 힐, 두 명의 선수를 선발 3루수로 기용하고 있다.
[greatnemo@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