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F9, 데뷔 5개월 만에 공식 팬클럽 ‘판타지’ 창단
입력 2017-02-24 16:04 
[MBN스타 손진아 기자] 신인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공식 글로벌 팬클럽을 창단한다.

SF9은 3월 2일부터 16일까지 옥션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글로벌 팬클럽 ‘판타지(FANTASY) 1기를 모집한다.

‘판타지 1기 회원에게는 1기 한정 스페셜 굿즈 제공, 국내 공개방송 우선 참여, 국내 공식 팬미팅 및 콘서트 우선 예매, FNC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스토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판타지 1기 가입자에 한하여 랜덤 추첨을 통해 SF9 멤버들의 이름 및 고유번호가 담긴 스페셜 팬클럽 카드, 친필 메시지가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등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지난해 10월 ‘팡파레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SF9은 데뷔 약 5개월 만에 공식 팬클럽 창단을 발표하며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6일 발표한 신곡 ‘부르릉(ROAR)으로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6위를 기록하고, 중국 인위에타이 V차트 주간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까지 한 몸에 받으며 대형 신인의 행보를 걷고 있다. 이번 글로벌 팬클럽 창단으로 국내외 팬들이 결집되어 SF9의 성장세에도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SF9의 ‘부르릉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트랩 비트가 조화를 이루는 어반 댄스곡으로, 자동차를 형상화한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가 시선을 압도한다. 무대에서는 물론 팬들과의 만남에서 혼신을 다하는 모습으로 ‘열일돌이라 불리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