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키 소년24’, 오늘(24일) 첫 방…친절한 소년 안내서
입력 2017-02-24 10:11 
[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그룹 소년24가 Mnet ‘위키 소년24로 팬들을 찾아온다.

지난 해 방송된 Mnet 프로그램 ‘소년24가 ‘위키 소년24를 통해 유닛 서바이벌부터 100회의 라이브 공연을 넘기기까지 멤버들의 모습을 한 번에 담아 ‘본격 소년 안내서로 재탄생한다.



‘위키 소년24는 멤버들과 제작진 그리고 수많은 네티즌들의 증언과 자문으로 만들어진 소년24의 완전 공략집으로, 현재 국내 최초 공연형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소년24의 멤버가 되기까지의 모습을 에피소드 별로 정리해 차트쇼 형식으로 선보인다.

특히 ‘위키 소년24는 멤버들의 인터뷰를 통해 소년들이 생각하는 멤버들의 첫인상, 멤버들이 뽑은 최고의 퍼포먼스 등 다양한 랭킹으로 구성해 추억을 되새기는 ‘기억 소환 차트쇼로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현재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 멤버들의 무대 뒤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오는 3월 개최되는 ‘소년24 SEMI FINAL을 앞두고 있는 멤버들의 당찬 각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세미파이널을 앞두고 있는 멤버들의 당찬 각오와 다짐 그리고 추억들을 파헤쳐볼 수 있는 ‘본격 소년 안내서로 팬 여러분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