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러블리즈 컴백 콘셉트 티저 2차 영상 기습 공개…’어서와~러블리즈 세계로’
입력 2017-02-23 14:03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그룹 러블리즈가 귀여운 종이 인형으로 변신했다.
오늘(23일) 정오 러블리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의 앨범 콘셉트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 된 티저 영상은 20초 이내의 짧은 영상으로, 새로운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자정 공개된 영상과 마찬가지로 책상 위에 놓인 노트북 모니터 안에 귀여운 종이 인형이 된 러블리즈 멤버들의 모습이 나타난다.
특히, 종이 인형으로 표현된 2D 이미지를 CG 효과를 이용해 마치 러블리즈 멤버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주어 영상의 생동감과 독특함을 더했다.

먼저 주방 안 곳곳에서 등장하는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진의 모습이 눈에 띈다. 러블리즈 멤버 이미주는 어떡해 내 섹시한 몸매가 이렇게 평평해졌어요.” 라고 하며 종이 인형으로 변한 자신의 모습에 놀랐고, 진(Jin)은 입체적인 미모가 하나도 티 나지 않는다요. 속상하다요.”라며 진(Jin) 특유의 말투와 표정으로 귀여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또한 유지애는 화분 위, 서지수는 유리병 안에서 깜짝 등장해 상큼하고 발랄한 표정으로 시선을 끈다. 러블리즈는 1,2차 티저영상을 기습 공개하고 새로운 정규 2집 앨범 의 콘셉트를 알리며 궁금증과 기대를 한층 끌어 올렸다.
한편, 러블리즈의 정규 2집 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다음날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