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경이로운 기록으로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2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일 발매된 트와이스의 스페셜 앨범 '트와이스코스터:레인2(TWICEcoaster : LANE 2)'는 선주문량만 31만장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앨범 '트와이스코스터:레인1'의 2배에 달하는 선주문량이다. '트와이스코스터:레인1' 전체 판매량이 약 37만장(가온차트 기준)을 달성했던 만큼 선주문량 31만장은 가히 경이로운 수치다.
신곡 '낙낙'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에서도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20일 0시 오픈된 신곡 '낙낙(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하고, 75시간 만인 23일 오전 3시 2000만 뷰를 넘어섰다.
전작 'TT' 뮤직비디오가 공개 114시간 만에 2000만 뷰를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무려 39시간이나 단축한 셈이다.
'TT' 뮤직비디오는 71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어, 트와이스는 아이돌 그룹 중 최단 기간 1억 뷰 돌파의 주인공이 됐다. 앞서 세운 기록들을 스스로 깨며 '신기록 제조기로' 떠오른 트와이스가 최단 기간 1억 뷰 기록 역시 경신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그룹 트와이스가 경이로운 기록으로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2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일 발매된 트와이스의 스페셜 앨범 '트와이스코스터:레인2(TWICEcoaster : LANE 2)'는 선주문량만 31만장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앨범 '트와이스코스터:레인1'의 2배에 달하는 선주문량이다. '트와이스코스터:레인1' 전체 판매량이 약 37만장(가온차트 기준)을 달성했던 만큼 선주문량 31만장은 가히 경이로운 수치다.
신곡 '낙낙'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에서도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20일 0시 오픈된 신곡 '낙낙(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하고, 75시간 만인 23일 오전 3시 2000만 뷰를 넘어섰다.
전작 'TT' 뮤직비디오가 공개 114시간 만에 2000만 뷰를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무려 39시간이나 단축한 셈이다.
'TT' 뮤직비디오는 71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어, 트와이스는 아이돌 그룹 중 최단 기간 1억 뷰 돌파의 주인공이 됐다. 앞서 세운 기록들을 스스로 깨며 '신기록 제조기로' 떠오른 트와이스가 최단 기간 1억 뷰 기록 역시 경신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