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로투세븐, 3월 입학시즌 앞두고 초보엄마 필수 상품 3종 선봬
입력 2017-02-21 16:22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3월 어린이집 입학철을 앞두고 초보엄마들을 위한 필수 상품 3종을 선보인다.
어린이집 낮잠이불로 인기가 높은 제로투세븐 알퐁소의 '차밍 낮잠이불 세트'는 자동 에어 충전 매트 제품이다. 휴대가 편리한 가방형태로도 변형 가능하고 베개와 패드가 일체형으로 보관이 간편해 어린이집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매트는 자가충전식 에어매트로 캡을 열어두면 공기가 자동충전되기 때문에 바람을 뺀 상태로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의 봄 신상품 '프릴카라 상하복'과 '카툰포인트 상하복' 2종은 신축성이 좋은 면 소재로, 활동량이 맞은 아이들의 일상복으로 어울리는 상품이다. 여자아이를 위한 '프릴카라 상하복'은 레이스와 꽃무늬, 핑크색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취향을 겨냥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남녀 공용 제품인 '카툰포인트 상하복'은 알로와 루 캐릭터가 만화처럼 상의 가운데에 있어 경쾌한 느낌을 준다. 바지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세로 스트라이프 무늬를 넣었다.
제로투세븐에서 수입하는 토미티피의 '익스플로라 시리즈' 컵은 아이 스스로 물과 음료를 섭취하는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익스플로라 트레이닝 빨대컵은 말랑말랑한 실리콘 빨대가 내장돼 아이의 민감한 잇몸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익스플로라 보온보냉 빨대컵은 이중 보온 장치를 채택한 텀플러 제품이다. 열손실을 줄여줘 외출할 때 사용하기 좋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