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치열X슬기 `남녀의 온도차` 걸그룹 프로젝트 대미
입력 2017-02-20 14: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황치열과 레드벨벳 슬기가 함께한 신곡 ‘남녀의 온도차가 공개된다.
황치열은 2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한 신곡 '남녀의 온도차'를 공개하며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남녀의 온도차'는 오래된 연인 사이에서 나타날 수 있는 입장 차이를 노래한 곡으로, 상대에게 표현하는 방식이 다른 것에 대해 서로에게 느끼는 감정을 남자와 여자의 입장에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미디엄 템포에 일렉 피아노와 기타의 밸런스가 잘 어우러져 있으며, 연애에 대한 남녀의 입장 차이를 잘 표현한 황치열과 슬기의 보컬 케미가 돋보인다.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케이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보이시하고 차분한 래핑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작곡에는 떠오르는 신에 프로듀서 플로버와 한길이 공동 작업했으며, 작사에는 드라마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 OST를 히트시킨 프로듀서 로코베리가 참여했다.
황치열은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 'Fall, in girl을 통해 기존에 보여준 음악들과는 다른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한층 젊어지고 가벼워진 모습으로 호평 받았다. 이번 신곡 '남녀의 온도차'는 황치열의 걸그룹 프로젝트 3부작의 마지막 음원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