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50가지 그림자’, 발렌타인 데이 기념 미공개 보도스틸 공개
입력 2017-02-14 13:23 
[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영화 ‘50가지 그림자: 심연(이하 ‘50가지 그림자)이 발렌타인 데이 기념 미공개 보도스틸 4종을 공개했다.

‘50가지 그림자(감독 제임스 폴리)는 전세계 1억 부 베스트 셀러 원작의 영화로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어두운 과거를 가진 크리스찬 그레이와 유일하게 그를 변화시키려는 아나스타샤가 미스터리한 위협 속에서 서로에게 더 깊이 빠져들게 되는 파격 로맨스다.



전편이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나스타샤의 특별한 첫 만남을 그렸다면 이번 편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로맨스와 그들을 둘러싼 의문의 사건들로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수줍고 순진했던 아나스타샤는 이번 작품에서 크리스찬 그레이를 적극적으로 이끌며 사랑과 본능에 눈을 뜨게 된다.

공개된 미공개 보도스틸 4종은 아나스타샤와 크리스찬 그레이의 더욱 깊어지고 뜨거워진 관계를 엿볼 수 있다. 샤워실 안에서 격렬한 사랑을 나누는 둘은 더 이상 규칙도 비밀도 없는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면서 서로에 대한 욕망을 솔직하게 표현한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나스타샤의 모습에는 둘의 깊어진 사랑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그의 펜트하우스에서 서로 마주보며 무릎을 꿇고 앉아 있는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나스타샤는 드라마틱한 장면을 연출한다. 이 스틸은 모든 것이 완벽한 크리스찬 그레이의 어두웠던 과거와 상처를 느끼게 하며 그런 그를 어루만지는 아나스타샤의 애틋함을 느낄 수 있다. 빨간색의 아찔한 드레스를 입고 있는 아나스타샤는 관능미 넘치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