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언니들의 슬램덩크2’, 도깨비 패러디 티저 공개…깨발랄 폭발
입력 2017-02-06 14:27 
[MBN스타 손진아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의 티저 예고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0일 첫 방송하는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연출 박인석, 이하 ‘언슬2) 측은 지난 6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언슬2는 지난 달 멤버로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를 확정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또한 시즌1과 달리 걸그룹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멤버 각자의 인생과 꿈 이야기가 함께 어우러지며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혀 한층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걸그룹이라는 큰 꿈으로 연결된 끈끈한 케미를 기대케 했다. 이 가운데 티저 영상에는 ‘언슬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새로운 일곱 언니들의 케미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공개된 영상은 최근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드라마 ‘도깨비를 패러디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전소미는 케이크에 초를 꽂은 채 I.O.I 마지막 콘서트 장면을 회상하고 있는데, 이윽고 새로운 멤버들이 생기길 바라며 촛불을 끈다. 그 순간 너야? 우릴 불러낸 게 너냐고?”라는 목소리와 함께 ‘도깨비 속 공유와 이동욱처럼 김숙과 홍진경이 안개를 뚫고 걸어 나와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의 등장과 함께 ‘씁쓸하고 난감하神, 아까비라는 자막이 동반돼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김숙은 다시 한 번 성냥을 불어 나머지 멤버들을 소환하고,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강예원이 차례로 등장한다. 완전체를 이룬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살아있는 막춤(?)을 작렬하며 발랄한 매력을 뿜어내 유쾌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