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채성 “화기애애한 ‘다시, 첫사랑’ 현장을 공개합니다”
입력 2017-02-01 19:45 
[MBN스타 손진아 기자] KBS2 저녁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 배우 윤채성이 화기애애한 ‘다시, 첫사랑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윤채성은 KBS2 저녁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에서 차덕배(정한용)와 윤화란(조은숙)의 아들이자 차도윤(김승수)의 이복동생인 허당기 가득한 철부지 ‘자뻑 금수저 차태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특히 티격태격하던 세연(서하)에게 어느 순간 사랑을 느끼게 되면서, 순수하게 작업을 거는 ‘허당 사랑꾼 면모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와 관련 윤채성이 긴장감 감도는 극중 분위기와는 달리 웃음이 가득한 ‘다시, 첫사랑의 ‘반전 가족 인증샷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복형 김승수, 아버지 정한용, 어머니 조은숙 등과 함께 재치만점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는 가족사진을 공개한 것. 극중 도윤(김승수)이 숨겨진 검은 진실을 알게 되면서 복수와 눈물로 사무친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가 이어지는 와중에도 실제로는 훈훈한 분위기가 가득한 카메라 밖 현장의 모습을 알린 셈이다.

또한 윤채성은 극중 ‘썸앤쌈 커플로 풋풋한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서하와도 ‘싱그러운 커플 인증샷을 공개하는가 하면, 촬영 도중 발생한 갑작스러운 해프닝에 ‘박장대소 리액션을 보이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더욱이 윤채성은 ‘다시, 첫사랑에 파격 발탁된 신예답게 대본을 든 채 ‘귀요미 태윤 미소를 드리우는 모습도 담아냈던 터. 현장에서 ‘활력 충전 루키로 맹활약 중인 윤채성의 면면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돋우고 있다는 귀띔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바이링, 논란된 아이스 버킷 영상 재조명…‘속옷 안 입은 탓에

[오늘의 포토] 지창욱 '웃다가 눈물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