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듀 피카부’ 드림캐쳐 “학교 졸업한 기분”
입력 2017-02-01 11:36 
[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약 1달 동안의 피카부 활동을 마감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1월 31일 서울 목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알방 팬미팅을 끝으로 네이버 V라이브 피카부(PeekaVOO!)와 아쉬운 작별의 인사를 나눴다.



피카부는 예비 스타들이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V라이브 프로그램으로 드림캐쳐가 피카부 ‘1월의 스타에 선정돼 다양한 스팟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마지막 ‘알방 팬미팅은 그간 피카부를 진행하면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 멤버들을 시상하는 자리가 마련됐으며, 팬들을 녹화 장소에 직접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도 했다.

이에 대해 드림캐쳐는 마치 학교를 졸업한 기분이다. 앞으로 굉장히 허전할 것 같다”며 좋은 분들과 좋은 환경에서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 알맹이들과 제작진 분들, 붐 선배 감사하다. 더욱 성장하는 드림캐쳐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피카부 제작진은 바쁜 활동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드림캐쳐가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줘서 고맙다”며 앞으로 K POP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할 때까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 1월 13일 데뷔 싱글 ‘악몽(惡夢)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체이스 미(Chase Me)로 활동 중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오늘의 이슈]바이링, 논란된 아이스 버킷 영상 재조명…‘속옷 안 입은 탓에

[오늘의 포토] 지창욱 '웃다가 눈물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