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준영 합류 ‘1박2일’, 새해맞이 설빔 컬렉션으로 ‘열의’
입력 2017-01-28 08:28 
[MBN스타 김진선 기자] ‘1박 2일 멤버버들이 심혈을 기울인 설빔을 공개한다.

오는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는 새해를 맞아 펼쳐진 ‘세배 많이 또 많이 특집 첫 번째 이야기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 앞서 유일용 PD는 설빔을 디자인해주시면 됩니다”라며 멤버들에게 사전미션과 함께 각자의 짝꿍을 공지했다. 이에 정준영은 설빔이 뭐에요? 떡인가?”라고 말했다.

특히 이후 멤버들은 디자인을 하며 자신의 짝꿍에게 전화를 걸어 염탐을 하는가 하면, 인터넷을 뒤지며 디자인연구에 몰두하는 등 샘솟는 아이디어를 설빔에 담아내기 위해 열의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검은 가운으로 설빔을 감추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토끼 탈을 쓴 김준호부터 에메랄드 색 가발을 장착한 김종민까지 돋보이는 독특한 자태, 짝꿍의 설빔을 디자인한 데 이어 서로의 얼굴에 메이크업까지 해주고 있는 6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데프콘은 자신의 짝꿍인 김종민의 거침없는 메이크업 손놀림에 내일이 없는 사람 같아”라며 복수를 다짐했다는 후문이라 기대를 높인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요즘 말로 사이다”…손석희, ‘최순실 자백 강요 고성 상황 정리 발언


[오늘의 포토] 일급비밀 ‘정유년, 행복한 일 가득하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