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식식한 소녀들’ 정준하 “식신 타이틀 후계자? 박보람”
입력 2017-01-20 11:27 
사진 = MBN스타 천정환 기자
[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식식한 소녀들의 MC 정준하가 식신 타이틀 후계자로 박보람을 꼽았다.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씨네큐브에서 진행된 E채널 홈 푸드 버라이어티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 제작발표회가 열려 정준하, 정진운, 루나, 차오루, 허영지, 박보람, 자이언트 핑크가 참석했다.

이날 정준하는 식신타이틀을 물려줄 만한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단번에 박보람”이라고 말했다.

그는 보람이가 다이어트 전 모습이 상상이 안될 정도로 지금은 매우 날씬하고 제일 가냘퍼 보여 입이 짧을 줄 알았다. 근데 많이 먹는 정도가 아니다. 심지어 입에 음식을 물고있어 대답을 못할 정도”라고 덧붙였다.

이어 음식 프로그램에서 소개도 하고 얘기를 하면서 진행을 해야하는데 옆에서 한결같이 먹고있다. 그런 부분에서 보람이가 후계자가 아닌 가 생각한다”며 박보람을 후계자로 지목한 이유를 설명했다.

‘식식한 소녀들은 바쁜 스케줄로 제대로 된 밥 한끼 먹기 힘든 다섯 소녀들이 집밥의 고수 어머니들이 직접 만든 밥 한끼를 먹고 맛의 새로운 정의를 내리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3일 오후 8시 첫 방송.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서인영 욕설 논란에 누리꾼 비난 쇄도…가인 저격 할 때부터 인간성 알겠다”

[오늘의 포토] 가회동성당 '여기는 비-김태희 예식장'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