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시아준수, 군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 팬 미팅 개최… 2017 XIA ‘Sweet Memory’
입력 2017-01-20 07:26 
JYJ 시아준수가 군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으로 보내는 글로벌 팬미팅이 제주도에서 개최된다.

20일 주최사인 디엘캠퍼스는 오는 2월3일부터 2월 5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팬미팅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준수가 함께 한마음이 되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준수가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함께 추억이 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팬들과 준수가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을 맞이하여 일본 및 아시아 각지에서 온 수 많은 팬들과 함께하며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제주도 팬미팅을 통해 준수는 팬들과 잠시 아쉬운 이별을 고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제주도 팬미팅 준수가 직접 기획한 제주도 투어플랜과 투어 당일 준수의 관광지 서프라이즈 등장, 단체사진 및 팬미팅 행사에서의 다양한 게임이벤트와 미니라이브, 준수와 1:1 사진 촬영 그리고 준수의 따듯한 메시지를 담은 장미꽃을 증정하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다양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팬미팅 투어 프로그램은 2월3일부터 5일까지 제주도에서 3일간 진행 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서인영 욕설 논란에 누리꾼 비난 쇄도…가인 저격 할 때부터 인간성 알겠다”

[오늘의 포토] 가회동성당 '여기는 비-김태희 예식장'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