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동부대우전자, 소비자 민원처리기간 절반으로 단축
입력 2017-01-19 08:49 

동부대우전자가 소비자 민원처리기간을 지난 2년 동안 절반으로 단축해 고객 만족도 극대화에 나섰다.
동부대우전자는 민원처리기간을 지난 2014년 연평균 9일에서 2015년 6일로, 지난해에는 4일로 단축했다고 19일 밝혔다. 2년 새 2배 이상 단축한 셈이다.
앞서 회사는 소비자 중심의 신속·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CS(Customer Service) 담당 조직을 신설, 민원처리 사례를 발굴해 중점 관리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유관단체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소비자 민원처리기간 단축에 성공했다"면서 "앞으로 더욱 세분화된 분야별 민원처리 방식을 도입하고, 목표관리제 등을 통해 더욱 노력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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