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홈스타일링 온라인쇼핑몰 아리아퍼니쳐, 해외 인테리어 제품 유통 마진 없애
입력 2017-01-10 11:45 


직접 도배하고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으로 집을 꾸미는 ‘셀프인테리어가 유행하면서, 모던하고 가성비 좋은 가구와 홈데코 소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홈인테리어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해외 프리미엄 가구, 홈스타일링 브랜드 제품을 수입해 선보이는 온라인 쇼핑몰 아리아퍼니쳐의 경우 2016년 매출이 전년 대비 세배 이상 증가했다.

아리아퍼니쳐가 제시하는 홈데코소품과 욕실, 주방용품은 특유의 스타일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담은 해외 프리미엄 제품을 유통 마진을 없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유럽, 북미 유명샵들에 메인 가정용품 브랜드로 입점되어 있는 Interdesign의 식기건조대, 주방선반, 타올걸이 등은 국내 백화점가 대비 최대 64%저렴한 가격에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다. Interdesign 바나나 행거, Tradepoint 뉴질랜드 천연양모러그와 같은 인기 인테리어 상품은 완판되는 실적을 올리기도 했다.



이국적이면서 고급스런 엑센트 가구 드라마 협찬
심플한 공간에 독특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의 대비를 주는 모던스타일의 엑센트 콘솔도 베스트 셀러이다. 아리아퍼니쳐는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 콘솔 서랍장, 사이드 테이블, 엑센트 체어, 램프 등을 협찬하며 이국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한 바 있다.

초대형 창고형 쇼룸 오픈
최근 경기 분당 인근(경기도 광주 오포읍)에 초대형 창고형 쇼룸을 오픈해 아리아퍼니쳐에서 온라인 판매하는 3천여 개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11월말 쇼룸 오픈 이후 중고가 침대 세트, 콘솔서랍장, 소파 매출 비중이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는 쇼룸에서 소비자가 확인한 제품의 품질과 가격에 대한 신뢰에 힘입은 것이라고 분석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