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클렌징 브랜드 센카, 스키장 자외선 차단제 딥 클렌징 노하우 공개
입력 2017-01-10 11:00 


겨울철 스키장은 강렬한 자외선, 칼바람, 실내외를 반복적으로 오가는 온도 차 등으로 인하여 쉽게 피부가 손상된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특히 스키장의 강렬한 자외선은 여름철 모래사장의 반사율보다 4배 정도 강해서 화상을 입기가 더욱 쉽다. 철저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보호장비로 눈과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러나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클렌징이다. 자외선 차단제와 땀 그리고 피지가 뒤엉켜있는 피부를 모공 속까지 깨끗이 씻어내는 딥 클렌징이 필요하다. 이 때 보습력과 세정력이 강한 클렌징 오일을 이용해 메이크업과 노폐물까지 한번에 녹여내 지우는 것이 좋다.

클렌징 브랜드 센카는 높은 세정력과 피부 부담 완화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딥 클렌징 오일 센카 퍼펙트 워터리 오일N(230ml/ 18,000원대)을 강력 추천한다. 젖은 손, 젖은 얼굴에도 사용이 가능한 이 제품은 부드럽고 매끈한 감촉의 워터리 오일이 피부를 기분 좋게 감싸 모공 속의 노폐물, 메이크업, 피지, 블랙헤드까지 말끔히 녹여낸다. 내용물을 적당량 덜어 얼굴 전체 또는 모공 속 더러움이 신경 쓰이는 부분을 중심으로 마사지하듯 부드럽고 꼼꼼하게 펴 바른 후 미온수 깨끗이 헹궈낸다.

센카 퍼펙트 워터리 오일 N으로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보다 확실한 클렌징을 위해 센카 퍼펙트 화이트 클레이(120g/ 9,800원대)를 추천한다. 묵은 각질과 모공 속 깊은 노폐물을 잡아내주는 퍼펙트 흡착 클렌징 폼으로 유럽산 천연 화이트 클레이 배합의 쫀쫀한 생크림 거품이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묵은 각질, 모공 속 노폐물을 단단히 흡착 클렌징 해 부드럽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내용물을 적당량 덜어 거품을 낸 후 폭신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거품 마사지 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낸다.

센카의 클렌징 제품에는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이 배합되어 있어 세안 후에도 피부의 수분이 보호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