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호크 트위스터, 디럭스 유모차 부문 1위 기념 특별 체험단 모집
입력 2017-01-09 15:14  | 수정 2022-05-09 11:40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의 호크트위스터가 디럭스 유모차 부문 1위 선정 기념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크 트위스터는 대한민국 육아 부모 14,200여 명이 직접 참여한 '2017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리서치 평가에서 총점 92점을 기록하며 디럭스 유모차 부문 1위에 올랐다.
디럭스 부문 1위 기념 체험단 모집은 오는 15일까지 맘스홀릭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URL, 1위 축하 및 제품의 기대되는 기능 등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10명의 체험단에게는 호크 트위스터 멜란지 에디션 '멜란지 그레이'와 '멜란지 베이지' 중 한 가지가 랜덤으로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의 경우 삼둥이 식탁의자로 유명한 호크 베타 식탁 의자를 추가 지급한다.
디럭스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는 원터치로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가능하며 360° 회전할 수 있다. 시트 3단계와 발판 5단계 총 15단계의 멀티포지션으로 아기의 체형 및 상황에 따른 다양한 설정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넓은 이중 고정 장치와 T바 프레임, 4-wheel 서스펜션 등은 높은 주행 안전성을 제공한다.

호크 마케팅 담당 이연주 그룹장은 "호크트위스터는 국내 론칭 당시 독일 현지보다 25%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나와 빠른 속도로 입소문이 퍼졌다"며, "2017년에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5월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던 호크트위스터 멜란지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 달이 채 되기 전에 빠른 속도로 완판되며 당시 이목을 끌었다. 당시 호크 유모차 매출 40%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던 멜란지 라인은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입고 요청으로 2017년 정식 라인업으로 채택돼, 전국 세피앙 직영 매장 및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