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내일 아침 중북부 비 조금…미세먼지 주의
입력 2017-01-01 20:13  | 수정 2017-01-01 20:53
<1>새해 첫날인 오늘 미세먼지 때문에 하늘이 흐리게 보였지만, 날은 대체로 포근했습니다. 내일도 서울의 낮 기온 9도까지 오르며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하지만, 공기 질 오늘보다 더 나빠집니다. 내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미세먼지 농도가 높게 나타날 텐데요. 여기에 낮부터는 서쪽지역을 중심으로 연무까지 끼면서 하늘이 종일 뿌옇겠습니다. 황사 마스크 꼭 챙기셔야겠습니다.

<2>한편 새벽부터 아침 사이 중북부 지역에서 5mm 미만의 비나 눈이 오겠고 제주도에서는 낮 한때 내리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 빗방울 정도만 떨어지겠습니다.

<위성>오늘 중부지방 구름 많이 지났습니다. 내일은 점차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중부>출근길 수도권과 영서, 충남 북부에서 비나 눈이 오겠습니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는 안개도 드리워지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전주의 낮 최고 기온 11도가 되겠습니다.

<동해안>강원 동해안과 영남에서는 갈수록 대기가 건조해지겠습니다. 강릉의 낮 기온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당분간 비교적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단, 일교차는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민미경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