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판타지오, 판타지오스퀘어 中 웨이하이 오픈
입력 2016-12-26 09:20 
[MBN스타 김진선 기자] 국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가 중국 웨이하이시 대형 쇼핑몰 ‘위고플라자의 한류 문화 거리인 한국성 내 ‘판타지오스퀘어 웨이하이를 오픈한다.
 
26일 판타지오는 한·중 FTA 시범도시인 중국 산동성 웨이하이시 중심부에 위치한 최대 쇼핑타운인 ‘위고플라자(WEGO PLAZA) 쇼핑몰 내 한류 문화 거리 ‘한국성 운영과 관련 웨이까오 성상관리 유한공사, (주)지성네트웍스와 함께 공동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판타지오스퀘어 웨이하이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판타지오스퀘어 웨이하이는 판타지오의 핵심 콘텐츠인 아티스트 홍보관이자 상시적 마케팅관. 다양한 콘텐츠 체험, 오디션 진행 등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공간으로 운영된다. 또 한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한중 문화 교류의 장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판타지오 관계자는 중국 내에서 판타지오 소속 아티스트들 및 한류 문화 콘텐츠를 향유할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 될 것”이라며 위고플라자 그리고 ‘판타지오스퀘어 웨이하이는 현지 지역민들 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 또한 함께하는 한류 문화 거리를 목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성은 웨이하이 최대의 쇼핑타운인 위고플라자 지하1층에 건축면적 1만2천㎡의 규모로 위치하여, 한국의 문화, 즉 한류의 핵심을 그대로 옮겨놓은 공간을 창출하는 목적으로 개발되고 있다. 오는 31일 오픈 예정이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우병우 전 민정수석, 답변 태도 불량 지적에 발끈 ‘적반하장도 유분수

[오늘의 포토] 유인영 '빛나는 9등신 보디라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