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그룹 세븐틴이 ‘붐붐 산타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24일 0시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 ‘붐붐의 산타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독점 공개했다.
이번 산타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은 세븐틴의 1위 공약이었다. 지난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1위를 차지한 뒤 KBS2 ‘뮤직뱅크에서도 1위, 이어 21일 방송된 ‘쇼! 챔피언에서 또한 1위를 한 세븐틴이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이자 1위 공약을 이행한 것으로 영상이 공개 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세븐틴은 산타복을 입고 나와 첫 등장부터 눈길을 끈다. 산타복을 입은 12명의 멤버는 물론 루돌프 옷을 입은 도겸까지 13명 전부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영상의 처음 안무 연습을 하기 전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에 이어 안무 연습 영상이 시작된다. 안무 연습 영상 속 세븐틴은 기존 ‘붐붐의 박력 넘치는 모습이 아닌 귀여움 넘치는 버전을 선보였다.
귀여움이 돋보이는 모습은 물론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잔뜩 담긴 영상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안무 연습 영상 뒤 13명의 장난끼 넘치는 비하인드까지 볼거리 가득한 영상을 공개함으로써 1위 공약을 완벽하게 이행할 수 있었다.
한편, 세븐틴은 13명 멤버들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타이틀곡 ‘붐붐으로 활발한 방송활동 중에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