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신한종합건설, `수성 헤센 더테라스` 오피스텔 분양
입력 2016-12-13 12:02 
수성 헤센 더테라스 조감도 [사진제공: 신한종합건설]
신한종합건설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일대에서 ‘수성 헤센 더테라스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29층 전용 26~54㎡ 총 614실 규모로 조성되며, 전 호실에 테라스 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상 1층은 상업시설, 2층 주민편의시설, 3층~29층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특히 중대형 아파트가 전체 가구의 약 83%를 차지하는 수성구 두산동에서 소형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에서 대구 지하철 3호선 황금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동대구로, 수성로, KTX 동대구역, 동대구복합환승센터(2016년 12월 예정) 등도 가까워 대구 도심은 물론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주변으로 주민센터, 은행, 우체국, 보건소,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많고, 수성아트피아, 아르떼수성랜드, 수성아이스링크, 국립대구박물관 등 문화시설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교육여건도 좋다. 단지 앞 들안길초와 황금초, 황금중, 대구과학고 등이 도보 통학권에 위치해 있으며, 경신고, 경북고, 정화여고, 대륜고, 대구여고 등 명문학교도 가깝다.
단지가 샛터공원과 마주하고 있어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고, 대구 명소 범어공원(113만2458㎡)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지난 2013년 생태복원사업을 통해 대구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거듭난 수성못과 수성유원지, 아르떼수성랜드 등도 단지 가깝다. 모델하우스는 대구 수성구 두산동 198번지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