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웰킨 두피/탈모센터,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표창
입력 2016-12-12 16:28  | 수정 2016-12-12 17:32


두피케어 전문브랜드 웰킨 두피탈모센터의 본사 (주)코비스타(대표:강애선)가 지난 5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제11회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회 및 교육부 외교부 산업통상자원부등 15개 정부부처가 후원하고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했다.

이 상은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확보와 이를 활용한 사회적 공유 및 공헌을 통해 관련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관에게 서류심사, 현장평가 등 3단계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했다.

수상부문은 사회봉사, 지역발전, 산업발전 등 총 5개 부문으로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20: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정됐다.


올해에는 태권도 세계화에 힘써 대한민국의 국격향상에 이바지한 조정원 세계태권도 연맹총재와 장애인 및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이바지한 꼬사마 캄보디아 공주가 특별상을 수상 받았다.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2007년 런칭 이후 10년차 브랜드로 국내 48개점, 중국과 캄보디아에서 해외 4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비듬 염증 등 문제성 두피케어와 남성 여성별 탈모케어, 모발집중개선케어, 두피건강케어 등 약 30여종의 두피 및 탈모관리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으며, 고객 개개인의 두피와 탈모증상에 따라서 맞춤형 전문케어를 제공한다.

웰킨은 또한 10년간 20만 명의 고객관리 노하우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관리효과를 선사해 꾸준한 고객사랑을 받은 브랜드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소비자만족도 4년연속 브랜드대상을 수상 받은 바 있다.

웰킨 관계자는 "웰킨에서는 부설연구소를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두피케어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전문기기 및 제품개발, 교육시스템 강화로 고객관리의 질과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에 브랜드 운영의 핵심을 둔다”며 단지 보여주기 식의 외형홍보보다는 내실을 강화하는 브랜드이며 11여년의 오랜 프랜차이즈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중국을 포함한 세계각국에 웰킨 진출, 두피 전문교육 개최로 한국의 두피케어 세계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웰킨 두피탈모센터 본사 (주)코비스타는 뷰티 프랜차이즈 회사로, 2005년 회사설립 이후 스킨/바디센터 비티엘과 웰킨 두피탈모센터의 뷰티센터 100개점 운영, 두피케어 전문제품 solep(솔랩)을 운영하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