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맨’, ‘오 마이 금비’ 카메오 출연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6-12-10 16:34 
오지호 주연의 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던 세 친구네의 촬영장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된다.

오는 11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60회 ‘아빠 힘내세요가 방송된다. 이중 공동육아구역의 맏형 오지호와 의리를 위해 ‘오 마이 금비에 깜짝 카메오로 출연했던 양동근-인교진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 더욱이 서흔-조이-하은의 활약도 공개될 것으로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이날 양동근과 인교진은 큰 형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오지호 몰래 카메오로 변신했다. 30년 차 연기 경력의 양동근은 1분도 채 되지 않은 분량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넘사벽 연기력으로 촬영현장을 휘어잡았다. 더욱이 양동근은 그 짧은 시간에 오지호를 당황케 만드는 강력한 애드리브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그런가 하면 물오른 코믹 연기의 신흥강자 인교진은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찰진 리액션으로 상대 배우인 박진희와 허정은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 본 방송보다 더 재미있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세 친구 서흔-조이-하은도 아빠들과 함께 카메오로 출연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조이는 아빠 피를 고대로 물려받은 듯한 연기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조이는 촬영 컷 소리와 동시에 빵긋 미소를 날리는가 하면, 대사 타이밍에 맞춰 고개를 돌리는 등 타고난 연기력을 뽐낸 것. 그런가 하면 하은은 모니터 속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며 폭풍 웃음을 날리는 등 인생 12개월 차 답지 않은 꼼꼼한 연기 모니터링을 해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을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세 친구네의 ‘오 마이 금비 카메오 비하인드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조이 연기 벌써부터 궁금! 똑부러지게 잘했을 필이다! 기대기대”, 하은이 모니터링도 하고 배우 해야겠네~”, 세 아빠 우정 너무 보기 좋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60회는 오는 1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아이린, 무기력? 무성의? ‘이러려고 예능 출연 했나

[오늘의 포토] 혜리 '시선 싹쓸이하는 초미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