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블에스301 김형준 "내년 상반기 군 입대"
입력 2016-12-08 18:1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더블에스301 김형준이 내년 상반기 입대 계획을 천명했다.
8일 오후 서울 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더블에스301 컴백 쇼케이스 'ETERNAL 01'이 진행됐다.
이날 김형준은 "더블에스301 활동이 마무리 되는대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라며 "이번 활동이 입대 전 마지막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내년 상반기 중 입대할 예정"이라 밝힌 김형준은 "성실하고 재미있게 군생활을 하고 올 생각"이라 밝혔다. 그는 "성격이 워낙 밝아서 뭘 해도 크게 걱정을 하지 않는다. 또 다른 사회생활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김규종은 김형준의 입대 후 더블에스301 활동에 대해 "일단 이번 앨범활동 마무리를 잘 하고 형준이가 돌아올 때까지 다시 개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라 밝혔다.
김규종은 "개인이 더 단단해져야겠다고 생각했다. 활동 준비를 해놓고 형준이가 나오는 날에 다시 만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블에스301은 오는 9일 새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 1'을 동시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REMOVE'를 비롯해 'LA LA LA' 'MY YOU' 'LUV WITH U' '나의 UNIVERSE'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psyon@mk.co.kr/사진 유용석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