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제일제당, 스타 셰프 초청해 ‘홈파티요리’ 특강 진행
입력 2016-12-08 14:48 

CJ제일제당의 백설요리원이 스타 셰프를 초청해 쿠킹클래스 특강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 셰프들은 가정간편식 제품을 활용해 쉽게 만들 수 있는 파티 요리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다. ‘홈파티요리를 테마로 한 이번 쿠킹클래스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21일 열리는 쿠킹클래스 1회는 박준우 셰프가 강사로 나선다. 주제는 ‘내가 만드는 크리스마스 파티요리다. ‘매시드 포테이토를 곁들인 미트로프와 ‘크리스마스 통나무 케이크 크림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미트로프 요리에는 백설 쿠킷 반조리편의식 제품으로 간편하게 만든 매시드 포테이토가 들어간다. 케이크 크림 디저트는 구운 케이크 시트에 생크림 초코 크림을 바르면 쉽게 만들 수 있다.
남성렬 셰프는 오는 23일 ‘퓨전식 이탈리안 홈파티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남 셰프는 특강에서 ‘감귤로 채운 로스트 치킨과 ‘나물 페스토와 푸실리 두 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감귤로 채운 로스트 치킨은 닭 속에 각종 채소와 감귤을 넣은 제품이다. 나물 페스토와 푸실리 요리에는 단호박, 건나물, 참나물, 파마산 치즈 등이 들어간다.
‘이색 연말 모임 쿠킹클래스는 레이먼킴 셰프가 27일에 진행하는 수업이다. ‘훈연방식으로 만든 석화 그라탕과 ‘블루치즈 소스를 곁들인 치킨 스테이크 레시피를 배울 수 있다. 석화 그라탕은 사과로 훈연한 석화에 샬롯, 청양고추, 모차렐르 치즈를 올린 게 특징이다. 치킨 스테이크에는 블루치즈, 치즈 크림 파스타 소스가 들어가 맛을 살렸다.
김남영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 마케팅 담당 대리는 값비싼 외식을 하지 않아도 시중에 파는 가정간편식 제품들로 알뜰하게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요리 노하우를 쿡방 스타셰프들로부터 전수받는 시간이 될 것이다며 백설요리원에서 배운 레시피를 활용해 연말연시 가족, 지인과 함께 음식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 스타셰프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https://www.cj.co.kr) 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희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